logo

SMS

수 많은 고객들마다 다른 정보와 목적,

디엠라인이 효율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수 많은 고객들마다 다른 정보와 목적,

디엠라인이 효율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고객이 실제로 반응하는 메시지는

세심한 타겟팅과 효율적인 메시지 전송이 필요합니다.

정기적인 고객 데이터 베이스 관리와 디엠라인의 자체 프로그램으로

중복 없이 깔끔하게, 오류와 누락 없이 모두에게 빠르고 정확한 전송합니다.

대량 문자 발송

꾸준히 고객과 소통하는게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으나, 쉽지 않습니다.

이벤트 및 행사 안내, 명절과 기념일 등을 꼼꼼하고 세심하게

소중한 고객들에게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개개인 맞춤 문자 전송

수 많은 사람 만큼, 그들의 정보도 각기 달라

성의 없는 문자는 받는 사람도 눈치 채기 마련입니다.

디엠라인의 자체 프로그램으로 소중한 고객님들께

한 분 한 분 다른 내용을 정성스럽게 보낼 수 있습니다.

글로벌 화장품 A사

발 빠른 문자 발송으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어요”

국내 유명화장품 A사는 고객과 정기간행물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었습니다. 한번은 타 기업과의 협업으로 급한 일정으로 이벤트를 진행해야 할 일이 있어, 우편 발송을 디엠라인에 의뢰하였는데, 디엠라인에서 고객에게 충분하고 반복적인 이벤트 안내 및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모바일(MMS) 홍보 진행을 제안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오프라인을 통한 이벤트 진행 일정이 여유롭지 않아 걱정했는데, 디엠라인에서 가변데이터를 반영해 개인별 맞춤 멀티메시지로 이벤트 홍보를 진행해줘서 자칫 비용만 소비되고 참여가 저조할 수 있었던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명품 인테리어 B사

“디엠라인 덕분에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변화했어요

명품 인테리어 회사인 B사는 고급스런 이미지를 유지하고자 회원들에게 B사 전용 마그네틱 카드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오랜기간 지속하고 있던 방법이라 특별히 바꿀 생각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디엠라인에서 스마트폰과 모바일 결제 등이 대중화되고 있으니, 오프라인 카드 대신, 회원별 개인 바코드를 담은 모바일 카드를 제안했고, 모바일 카드 이미지와 함께 홍보메시지를 담은 문자메시지(MMS)를 함께 정기적으로 발송하게 되었습니다. 한번 발송하면 단절되었던 고객과의 소통에서, 오래된 고객들과도 반복적/ 정기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이 만들어 지면서, 회원카드의 활용 비율이 훨씬 늘었고, 고객들 역시 회원카드를 별도로 지참하지 않아도 돼, 매장 이용시 편의성까지 높이게 되었습니다.
Partner

여러 기업 및 단체들이

SMS Service를 선택했습니다.

주식회사 디엠라인 ⓒ Dmline.All rights reserved.
  • 서울 중랑구 동일로121길 16 (1층:현장, 3층:사무실)
  • 대표전화 : 02-460-3600   DM사업부 : 02-460-3622, 3608   TM사업부 : 02-460-3603
  • Fax : 02-460-3649 E-mail : master@dmline.co.kr
문의
1:1 문의하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문의
1:1 문의하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