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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아까운 시간, 부담스러운 콜 업무

효율적인 고객 관리, 디엠라인의 능력입니다.

진정한 고객감동을 실현하려면

친절하면서도 전문적인 고객센터 운영이 필수입니다

디엠라인은 완벽한 고객 응대와 피드백을 접수합니다.

전문 상담원과 관리자를 통해 사업에 필요한

모든 고객센터와 전화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행사

성공적인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하려면 참석차 초청을 위한 데이터 확보부터

초청장 배송과 출입증 및 주차증 관리, 감사 답례품까지 많은 것이 필요합니다.

디엠라인과 함께라면 행사 준비와 진행

그리고 피드백까지 차질없이 대신해 드립니다.

상품/서비스 안내

다양한 상품, 그리고 여러 서비스에 대한 안내

사업에 꼭 필요한 일이지만 어려운 입니다.

디엠라인은 친절하고 확실하게 고객들에게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모든 안내를 진행합니다.

모니터링/설문조사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모니터링을 하기에는

추가 인력이 부담스럽고, 사업을 새로 개척하거나 보완하기 위하여

설문조사를 진행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할 때

디엠라인이 확실하게 진행해드립니다.

회원모집/고객관리

회원 및 고객을 새로 모집하는 것과 관리하는 일,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 없이는 힘듭니다.

20년의 노하우로 고객관리에 대한

모든 솔루션을 디엠라인이 드립니다.

글로벌 IT 전문기업 I사
“몇 년 전 데이터라서 걱정했지만, 디엠라인에서 최신 데이터로 업데이트 해주었어요”
2~3년에 한번씩, 전세계 IT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컨퍼런스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번 각 회사의 담당자가 빈번하게 바뀌다 보니, 행사를 진행할 때마다 초청자 확보에 애를 먹었습니다. 또한, 온라인 설문은 회신율도 저조하고, 데이터의 정확성도 떨어져 걱정하고 있었는데, 디엠라인에 일괄 업무를 위탁하면서 걱정하던 모든 부분이 해결되었습니다. 디엠라인이 일일이 전화로 현재 담당자를 파악, 정확한 DB를 구축해 주었고, 실제 담당자와 전화설문으로 신뢰도 높은 설문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행사 참여 인원도 미리 파악해 성공적인 컨퍼런스를 진행 할 수 있었고, 행사기간에 맞춰 고객센터까지 운영해 줘서, 실시간 고객전화대응 대신, 실제 컨퍼런스 진행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사 이벤트 S사

“이벤트에 수천, 수만명

참여해도 걱정 없었어요”

방송 프로그램의 실시간 시청자 참여 이벤트는 사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지 알 수 없어 많이 긴장하게 됩니다. 특히 인기 있는 경연 프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짧은 시간 내에 워낙 많은 참여가 이뤄지다 보니, 엄청난 양의 DB를 다뤄야 하죠. 하지만 디엠라인에게 DB 수신, 추첨, 당첨자 통보 및 발송, 문의 전화 대응까지 일괄 위탁 하면서 업무를 훨씬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젠 이벤트 때마다 마비 되었던 사무실이 여유롭답니다.
글로벌 IT H사

“소규모 고객센터지만

고객만족은 훨씬 높았어요

세계적인 IT 회사인 H사는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소모품 오리지널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디엠라인과 협력하게 되었습니다. 포인트 프로그램 전용 고객센터는 숙련된 전문 상담원 두 명이 전화 응대부터 게시판 운영까지 전담하여 효율적으로 진행하였 습니다. 포인트라는 민감한 사안을 다루는 만큼 까다로운 고객들도 많았지만 친절하고 정확한 대응으로 고객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습니다.
Partner

여러 기업 및 단체들이

TM Service를 선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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